이번 행사에는 20명(6가족)이 오셨어요~
모두가 상주 서울농장은 첫 방문이었어요~ 인연 맺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교통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전날과 체험 당일 숙박을 선택 제공하였고, 금요일 한 가족, 토요일 두 가족이 이용했습니다.
뱅 선생님의 취향존중 김밥 싸기는 속재료를 직접 선택하게 하여 다양한 식습관(종교적 이유, 채식인, 알러지, 복용중인 약에 의한 식단조절 필요 등)에 대비했습니다.
청년기업 스테이지 파머스룸에서 진행한 체험농장 즐기기는 야외에서 블루베리 화분을 만들며 흙을 만지고 축사로 가 동물에게 먹이를 주고 실내로 돌아와 철판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는 활동으로 오감(보고 듣고 만지고 냄새 맡고 맛보는)을 자극하는 시간이었어요~ 화분만들기를 하다가는 비가 와서 식재를 빠르게 하고 실내에서 블루베리 나무 키우기에 대해 간단한 지식 전달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는데 적극적으로 퀴즈에 답하고 자유로이 궁금한 것들을 물어보며 활발히 진행되었습니다.
뼝아리 선생님의 봄나물 요리교실에서는 꽃쑥떡을 만들었어요~ 떡이 쪄지는 동안 자유시간을 부여했는데요~ 마침 비가 그쳐 아이들은 운동장 및 놀이터에서 마음껏 뛰어 놀았고 어른들도 그네의자와 삼각집에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저녁식사 후 자유로이 귀가하는 것으로 이번 행사도 축복 받은 기분으로 잘 마무리했습니다.
이번에도 참여해주신 분들께 고마움을 전하며 오늘을 일구어가는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기쁜 날이길 바랍니다.